2023년 통합환경관리인증 4분기 정기회의

  • facebook
  • twitter
  • naverblog
공고
작성일 2023.12.2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통합환경관리인증(허가) 기술용역 4분기 정기회의가 1221()에 한국축산물처리협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협회에서는 통합관리인증제도를 도입해야 하는 17개의 회원사 중 12개의 회원사와 공동으로 업무를 추진하여 컨설팅업체 선정 및 기술용역을 추진하였으며 이번 4분기 정기회의는 용역계약의 일반조건 제12(사업추진회의)”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용역 수행사 중 한 곳인 켐프로의 4분기 사업추진 결과 보고 회의가 1030분부터 진행되었습니다. 켐프로 담당자와 도드람엘피씨공사 담당자가 회의에 참석하였습니다.

 회의내용으로는 사업장별 진행 상황, 사전협의 제출 현황 및 추후 계획을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돈모용해시설, 산업단지 관리기본계획 및 환경부 회의 등 이슈 사항 설명과 질의응답이 있었습니다.

 

 

 이어서 용역 수행사 엔솔파트너스의 4분기 사업추진 결과 보고 회의가 1330분에 진행되었습니다. 엔솔파트너스 담당자(4)협신식품, 팜스코, 해드림엘피씨, 민속엘피씨, 도드람김제에프엠씨, 팜스토리 한냉, 통합부경축산물공판장, 제주축산농협 축산물공판장, 제주양돈농협 축산물유통센터의 담당자가 회의에 참석하였습니다.

 

 회의내용으로는 사업장별 통합환경관리계획서 진행률 보고 및 한계배출기준() 등 사업 진행 상황을 보고하였으며 관계부처와의 간담회를 통해 2024년 상반기(3~ 6)와 하반기(6~ 9)로 나누어 통합환경관리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추후 계획을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이슈 사항으로 통합환경관리인 제도 질의응답이 있었습니다.

 

 통합환경관리인증 기술용역은 2024년에도 이어서 진행되며 20241분기 정기회의가 3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협회는 해당 회원사의 통합환경관리인증을 계획대로 완료할 수 있도록 앞으로의 정기회의와 기술용역의 지원 업무에 적극 협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