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0)<새의자>농협 부천축산물공판장 김병돈 장장(축산신문)

  • facebook
  • twitter
  • naverblog
공고
작성일 2021.01.22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원칙·기본 바탕 수도권 최고 공판장으로”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구매력 높은 중도매인 확보…농가 적정가격 보장

친환경 기반 구축·고품질 안전 축산물 공급 총력

 


                                       “농협부천축산물 공

판장을 믿고 가축들을 출하해 준 농가들에게 적정 가격을, 소비자에게는 고품질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축산물을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원칙과 기본에 충실하며 직원들은 물론 협력업체와도 화합과 소통을 통해 부천축산물공판장이 수도권 최고의 공판장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농협 부천축산물공판장의 신임 김병돈 장장은 “32년간의 협동조합 생활을 바탕으로 수도권 최고의 공판장을 만들어 가는데 총력을 다 할 것”이라며, “안전하고 위생적인 도축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찾는 공판장, 직원들에게는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스스로가 맡은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 장장은 “많은 축산농가가 부천공판장을 이용하려면 높은 가격 형성은 물론 중도매인 확보가 중요하다”며 “구매력 높은 중도매인 확보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장장은 “부천공판장에서 2016년부터 2017년 8월까지 20개월 동안 부장장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어 부천공판장 사정을 잘 알고 있다”며 “이러한 장점을 최대한 살려 지역축협은 물론 계통조직과 유대 강화를 통해 공판장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 장장은 “우리 축산업은 친환경 기반 조성이 핵심 과제로 요구되고 있는 현실”이라며 “부천축산물 공판장도 인근 주변으로부터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냄새 저감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며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장에는 안전으로부터 위험요소가 곳곳에 존재하고 있는 만큼 사고 없는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고 철저한 방역 의식을 확립, 원칙과 기본을 중시해 나갈 것”이라는 김 장장은 “올해 소 7만6천두·돼지 8만5천두 도축, 소 1만1천두·돼지 5만두 가공을 통해 39억원의 당기순이익 시현을 목표로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2021년 1월 21일 - 축산신문 기사>

 

http://www.chuksannews.co.kr/news/article.html?no=238198